본문 바로가기

소망이 입니다

동대문구꽃배달 참 신기해요

동대문구꽃배달 참 신기해요

 

 

 

 

 

 

 

요즘 여기 저기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거 같아요. 연애를 하면서 참 기분 좋은 감정을

표현해주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거 같은데요.

동대문구꽃배달을 한번 이용해서 보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꽃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겠죠?

 

 

 

 

 

 

 

 

 

좋은 감정과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게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일인지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해요. 떄론 슬픈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서로 축하해주고 위로해주는게

사람사는 세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동대문구꽃배달을 언제쯤 보낼지 고민중이에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감정을 공유하는걸 좋아해요. 왜냐면 나누면 배가 되기 때문이죠.

저도 슬픈 일이 있을 때에는 누군가와 함께 이 슬픔을 나누면서 다시 웃고 싶어질때가 있죠.

동대문구꽃배달을 그래서 이제 조금 찾아보려고 합니다.

근데 이게 시간이 오래걸리는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조금 있으면 구정이 다가오네요. 저는 고마운 분들에게 이 마음을 전달할까 합니다.

시간이 점점 빠르게 지나가는 기분이 드네요.

올해에도 다들 건강은 물론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동대문구꽃배달 이제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