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이 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구입했네요

얼마전부터 살이 찐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겨울철에 운동도 안하고 먹기만 했던것이 원인인것 같은데요.

어느 순간 예쁜옷이 점점 타이트하게 변하더니 요즘은 입으면 위험한 수준(?)까지 발전했더군요.

 

때문에 요즘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에요......

몸무게를 재보고 싶지만 차마 그러진 못하겠고........

 

왠지 몸무게 측정하면 더욱 절망할 것 같은 느낌...??

 

그러다가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구입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원본사진은 공개하면 저작권침해가 될것 같아서 가려주는 센스 ^^;)

 

제가 구상한 시나리오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아침을 먹으면서 활동량이 많은 점심은 그대로 먹고

저녁또한 이 제품을 먹거나 간단하게 끼니를 먹어주는 것을 생각하고 있어요.

 

뭐 운동이야 엘레베이터 탈것을 걸어서 올라간다던가,

가까운 길을 먼길 돌아가는 행동으로 대체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과연 이렇게만 해도 살이 빠질지는 미지수지만 안하는것보단 낫지 않겠나 싶어요 ㅎㅎ

 

 

(개봉하고나서 제품을 세운 후 찍은 사진)

 

겨울도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는데 제 몸도 눈 깜짝할 사이에 살이 붙어 버리네요.ㅋㅋ

이렇게 준비하지 않고 있다보면 봄도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겠죠??

 

여름에도 이 상태로 쭉 흘러버리면 그냥 멘붕 당할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제 일상을 소개해드리면서 몸무게의 변화에 중점을 두어 글을 준비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