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이 입니다

큰 마음 먹고 고급시계 구입 했어요!

얼마전 가까운 가족중 한명이 결혼을 한다고 알려오더군요.

 

그래서 좋은 선물을 알아보던 차에 무엇이 좋을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결혼예물까지는 아니지만 일상에서 차고 다닐만한 시계가 좋겠다싶어 큰마음 먹고 하나 샀었는데요.

 

요즘 시계가... 좀 비싸더군요 ^^;;

고급시계라서 가격이 좀 쎄긴 했지만 그래도 가족인데 이정도는 해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구입했지요.

 

 

 

 

순전히 제 기준에서 고급스럽고 예뻐보이는(?) 것으로 구입했는데요.

남자분들이 차고 다니기 좋을 것 같은 시계인것 같더라구요.

 

메탈도 단순 메탈이 아니고 갈색빛이 도는게 정장이랑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이랑도 어느 정도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 잘 골랐다고 느껴지더군요.

 

 

 

 

제가 샀던 구성품을 모아서 한번 찍어본 사진이에요.

 

허접한 모자이크 실력이라 곳곳에 좀 안이쁘게(?) 표시가 나긴 하지만

그냥 이정도로 구성이 되어있구나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처음 구입하고 들고왔을때 사진.

 

사진 순서가 반대로 되어 있다는건 함정이지만, 제가 쇼핑한것 같아서 기분이 좋긴하네요 ㅋㅋ

현재는 선물 잘 전달하고 제손에서 완전히 떠나갔습니다.

잘 차고 다닌다고 연락 받았네요. ㅋㅋ